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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약 2분

[v 3.0.0] 업데이트 (2024.04.23)

  1.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04월 23일 (화)
  2. 업데이트 주요 작업 내용

2차 CBT 종료

  • 2024년 04월 23일 17시 기준으로 종료되었습니다.
  • EV 배터리 수량 관리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3차 CBT 시작

공정관리 기능 개편
  • 다수 데이터 업로드 및 활용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업로드한 데이터를 확인하는 UI/UX 가 변경되었습니다.
  • 최적화 목표와 제약사항 설정 화면이 설비 구성 및 AI 생성 화면으로 변경되어 직관성이 향상되었습니다.
  • 데이터 사용 범위 및 솔루션 적용 범위 기능이 추가되어 더 정밀한 AI 추천값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변경
  • 데이터 활용에 관한 동의 약관이 추가되었습니다.
  • 해당 서비스와 무관한 이용약관을 수정했습니다.

· 약 3분

[v 2.3.0] 업데이트 (2023.10.27)

  1.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10월 27일 (금)
  2. 업데이트 주요 작업 내용

수정 사항

모바일 사용 환경 개선

  • 모바일 화면에서 워크스페이스 상단 메뉴에 다른 워크스페이스로 이동이 가능하도록 변경됐습니다.
  • 모바일 화면에서 플로우 생성, 기본정보 변경, 멤버 관리 등이 가능하게 변경됐습니다.
  • 모바일 화면에서 플로우 선택 시 현재 단계가 노출되고 다른 단계로 이동, 뒤로가기가 가능하게 변경됐습니다.
  • 모바일 화면에서 진행하기 어려운 기능에 대해 안내 화면이 노출되도록 수정했습니다.
  • 모바일 화면에서 워크스페이스 환경설정 화면이 겹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PC, 모바일 사용 환경 개선

  • PC, 모바일 화면에서 사용자에게 로딩 애니메이션이 노출되도록 수정됐습니다.

보안 기능 강화

  •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 전송 시 정책 및 암호화 방식을 강화했습니다.
  • 회원가입 시 아이디 등이 자동완성 되는 부분을 비활성화 했습니다.
  • 권한이 없는 페이지에서 서버 정보가 노출되는 부분을 제거했습니다.

추가 사항

워크스페이스 요금관련 기능 추가

  • 워크스페이스 계약자는 환경설정-사용량 메뉴에서 실시간 부과된 요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워크스페이스 계약자는 '틸다'와 계약한 ArgMax 요금제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워크스페이스 계약자는 월별로 부과된 서비스 요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약 7분

[v 2.2.0] 업데이트 (2023.10.06)

  1.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10월 06일 (금)
  2. 업데이트 주요 작업 내용

수정 사항

버그 수정

  • [워크스페이스] 프로젝트가 없는 경우 워크스페이스 사용량 조회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워크스페이스] 데이터 사용량 바(bar)에 % 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워크스페이스] EV 템플릿 워크스페이스 사용량 표기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워크스페이스] 워크스페이스에서 탈퇴한 멤버에게 비정상적으로 프로젝트 목록이 노출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워크스페이스] 멤버 초대 시 오류 문구를 세분화했습니다.
  • [프로젝트] 프로젝트 생성시 템플릿 목록 조회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1:1문의] 1:1 문의 답변에 제목이 같이 입력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AI 최적화 목표] 출력값 선택시 컬럼 타입 변경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AI 제약사항] 제약사항 설정 화면에서 플로우 추가 시 팝업이 가려지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AI 생성결과확인] 셀렉트박스 선택 시 차트가 깜빡이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최적화 목표 플랜] 값을 모두 지울경우 NaN이 표시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프로젝트 권한 기능 강화

  • 프로젝트 권한이 '뷰어'인 경우 플로우 사용 제한이 강화됐습니다.
  • '뷰어'인 경우 플로우 사용 제한 상세는 아래와 같습니다.
    • 프로젝트 기본 정보 변경 불가
    • 프로젝트 멤버 추가,수정 불가
    • 플로우 이름 변경 불가
    • 플로우 추가 기능 제한
    • 기본 데이터 업로드 불가
    • AI 최적화 목표 설정/수정 불가
    • AI 제약사항 설정/수정 불가
    • AI 생성 체크여부 사용 불가
    • AI 생성 불가
    • 최적화 플랜 요청 불가

AI 최적화 목표 유효성 검사 강화

  • 출력값 선택에서 최적화 목표를 반드시 설정할 수 있도록 변경됐습니다.
  • 최적화 목표가 목표값에 맞추기인 경우 목표값을 반드시 선택하도록 변경됐습니다.
  • 최적화 목표가 비슷하게 하기인 경우 비슷하게할 컬럼을 반드시 선택하도록 변경됐습니다.
  • 조작값 선택에서 최적화 목표 선택 후 '선택안함'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됐습니다.
  • 목표값 선택 후 다른 최적화 목표로 변경 시 목표값이 초기화 되도록 변경했습니다.
  • 범위에 맞추기 선택시 최소값, 최대값관련 유효성 메세지가 추가됐습니다.

플로우 진행상태 표시 변경

  • 플로우가 진행중일 떄 상태가 보라색으로 표시됩니다.

알림창 디자인 변경

  • 알림창 디자인이 새롭게 적용됐습니다.
  • 동시접속자 알림이 추가됐습니다.
  • 로그인 실패 오류 알림이 추가됐습니다.

회원가입 UI 변경

  • 회원가입시 이메일 인증, 완료 부분 UI가 변경됐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UI 변경

  • 비빌번호 재설정 UI가 변경됐습니다.

추가 사항

프로젝트 관리 기능 추가

  • 프로젝트 기본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현재 프로젝트 멤버를 조회 할 수 있고 워크스페이스 멤버 중에서 프로젝트에 멤버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멤버를 삭제하거나 프로젝트 내의 권한을 수정 할 수 있습니다.

플로우 관리 기능 추가

  • 플로우 목록에서 더보기 버튼이 추가 됐습니다.
  • 더보기 버튼 내의 기능을 이용해 플로우 이름을 수정하거나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플로우 이름옆 수정 아이콘 클릭후에도 이름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AI 제약사항 카테고리 차트 추가

  • 정상 카테고리 설정 차트가 추가됐습니다.
  • 정상 카테고리 설정에서 카테고리 값을 유지/변경/제거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AI 생성 실패, 생성 불가 화면 추가

  • ai 생성 실패 시 생성 불가 화면이 보여집니다.

[v 2.2.1] 업데이트 (2023.10.06)

  1.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10월 06일 (금)
  2. 업데이트 주요 작업 내용

수정 사항

버그 수정(hotfix)

  • [워크스페이스] 플로우 사용량 측정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약 6분

[v 2.1.0] 업데이트 (2023.09.27)

  1. 업데이트 일자 : 2023년 9월 27일 (수)
  2. 업데이트 주요 작업 내용

수정 사항

버그 수정

  • 이전에는 최적화 목표 설정의 조작값에서 카테고리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었지만, 카테고리 데이터 선택 불가능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플랜 생성에서 컨텍스트 입력 시 카테고리 데이터가 입력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기본 데이터 셋 분석에서 컬럼 이름에 .이 포함된 경우 버그가 발생하였는데, 컬럼 이름에 .이 들어가도 분석 가능하도록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기본 데이터 셋 분석에서 특정 컬럼의 데이터가 전부 null인 경우 버그가 발생하였는데, 해당 컬럼을 제외하고 분석되도록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로그인 시 로그인 연장이 안되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새 프로젝트 생성하기 권한 추가

  • 워크스페이스 권한이 ‘관리자’, ‘팀장’인 경우에만 새 프로젝트 생성하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새 프로젝트 생성 모달 UI 변경

  • 새 프로젝트 생성 모달 UI가 변경되었습니다.

워크스페이스 헤더에 프로필 사진 추가

  • 워크스페이스 헤더에서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량 무제한 추가

  • 사용량 무제한이 추가되었습니다.

  • 기존의 각 사용량 카드가 전체 사용량과 현재 사용 중인 사용량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다면, 사용량 무제한을 이용하는 경우, 각 사용량 카드에서 사용 중인 정보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용량을 무제한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내 정보 수정하기 유효성 추가

  • 내 정보 수정하기 모달에서 정보 수정 시, 이름과 전화번호에 대한 유효성을 추가하였습니다.

  • 회원가입 시와 동일하게 이름은 문자열만 허용되며, 전화번호는 10~11자리 숫자로만 구성되어야 합니다. 해당 조건을 만족하지 않을 시, 아래와 같은 모달이 나타나며 내 정보 수정이 불가합니다.

추가 사항

환경설정 모든 탭 접근 가능

이전에는 환경설정 페이지에서 멤버 관리, 사용량 확인, 1:1 문의하기, 접속기기 관리 탭에 접근이 불가했지만 기능 개발이 마무리되어 접근가능합니다.

  • 멤버 관리: 워크스페이스에 소속된 멤버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사용량 확인: 워크스페이스에 포함된 프로젝트들의 사용량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관리자에게 1:1 문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접속기기 관리: 계정으로 접속된 기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설정 모달 추가

프로젝트 설정 모달이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모달에서 프로젝트 기본 정보를 수정하고, 프로젝트 멤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공통 모달 추가

성공 및 실패 모달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용자의 특정 행동에 따른 결과가 성공 및 실패 모달에 담겨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추후 추가 예정 기능들

워크스페이스 헤더 우측의 기능들이 모두 활성화될 예정입니다.

  • 다국어: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 일본어까지 제공됩니다.
  • 다크모드: 라이트/다크 모드 둘 중 더 편안한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알림: 계정과 관련된 모든 알림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약 1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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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책임자 : 개발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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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고 일자 : 2023년 6월 6일
  • 시행 일자 : 2023년 9월 18일

· 약 45분

[시행 2023.06.26]

[일부개정 2024.04.23]

ArgMax 이용자 여러분 환영합니다. ArgMax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ArgMax 서비스 회원으로 가입하실 경우 이용자는 본 약관 및 관련 운영 정책을 확인하고, 동의하게 되므로, 잠시 시간을 내시어 주의 깊게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제1조(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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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회사는 사정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 해지 요청을 하지 않을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3조(약관 외 준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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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이 약관을 인지하고,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으로서 등록하여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회원혜택을 받는 분을 말합니다.
  2. "아이디"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이나 숫자 혹은 그 조합을 말합니다.(이하 "ID"라 합니다.)
  3.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서비스" : 회사가 회원을 위하여 유료 또는 무료로 제공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5. "이용중지" : 회사가 약관에 의거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것을 말합니다.
  6.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사용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7. "휴면회원" : ArgMax 서비스를 이용한 마지막 날로부터 연속하여 12개월간 이용 내역이 없는 회원을 말합니다.

제5조(이용 계약의 성립)

서비스 가입 신청 시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용약관은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하며, 이용 신청 및 회사의 승낙에 대해서는 본 약관 제6조 및 제7조에서 규정된 바에 따릅니다.

제6조(이용신청)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소정 양식에 따라 요청하는 개인인적사항을 제공하여 이용신청을 합니다.

제7조(이용 신청의 승낙)

회사는 제6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대로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2.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는 경우 동 이용계약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 신청 시 필요 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 된 경우

전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존중합니다. 회사는 이용신청 시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 이벤트 참가를 위하여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 기타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수집되는 정보 등을 통하여 회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3.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 목적으로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관계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5. 정보통신윤리위원회가 관계법령에 의하여 요청하는 경우

제3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집합적인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가입 시 제공한 정보는 회원 가입 시점부터 해지 완료 후 30일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1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 휴면계정으로 전환 된 경우 회원 정보를 별도 분리 보관하여 관리하며, 휴면 계정으로 전환된 후에도 2년 동안 서비스 미이용시 회원 계정 및 개인정보는 파기됩니다. 개인정보 파기 시에는 보유중인 모든 정보 등이 삭제 처리 됩니다.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회원의 경우 휴면 기간 동안 로그인 및 서비스 이용 등 ArgMax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휴면 계정에서 활동 계정으로 변경은 별도의 본인 인증 절차가 필요 없으며, 로그인을 시도한 시점에 활동 계정으로 변경됩니다. 변경 시 지속적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9조(개인정보의 이용)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으로 하되, 필요한 경우 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의 각 호와 같은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하에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은 이용자의 동의하에서만 이루어지며 개인정보가 제공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거나 특정한 형태의 판촉이나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면 됩니다.

  1. ArgMax 사이트 내에서 벌어지는 각종 이벤트 행사에 참여한 회원의 개인정보가 해당 이벤트의 주최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외부업체(이하 위탁 받는 업체)에 특정서비스의 제공을 위탁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를 받아 위탁 받는 업체에 제공할 수 있으며 서비스 위탁 사실을 명시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해 고지할 경우 개별적인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위탁 받는 업체는 제공받은 회원의 개인정보의 수집, 취급, 관리에 있어 위탁 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해당 서비스의 양적, 질적 향상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이를 수집하여 맞춤서비스, 온라인광고서비스, 쇼핑몰서비스, 유료서비스, 모바일서비스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맞춤서비스, 온라인광고서비스, 쇼핑몰서비스, 유료서비스, 모바일서비스, 통계작성 또는 시장조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여러 분야의 전문 콘텐츠 사업자 혹은 비즈니스 사업자와 함께 파트너쉽을 맺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5항의 파트너쉽을 맺은 제휴사와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 공유할 경우 반드시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 공유하며 이때 누구에게 어떤 목적으로 어떠한 정보(제휴사명, 제휴의 목적, 공유하는 개인정보)를 공유하는지 명시합니다.

동조 제3항에서 제6항까지의 개인정보 이용 시 이용자의 동의는 별도의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공지하는 방법으로 받아낼 수 있습니다.

회원은 원하는 경우 언제든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동의의 철회는 해지 신청을 하는 것으로 이루어집니다.

회원의 위치기반 정보는 앱을 사용하는 동안 앱이 실행되는 위치정보를 이용하며, 위치정보는 동시접속판별 등에 사용됩니다. 또한 위치정보는 회원의 동의 없이 위치 정보를 수집하여 저장하지 않습니다.

제10조(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개인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며 회원정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이 원하는 경우 이용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용 동의를 철회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이용 동의의 철회는 해지 신청을 하는 것으로 이루어집니다.

제11조(회사의 의무)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처 처리하여야 합니다. 처리 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 보호와 관련하여 제8조에 제시된 내용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고객과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해 발생한 경우에만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며, 그 범위는 통상 손해에 한합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12조(회원의 의무)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원은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ID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다른 회원의 ID와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등을 도용하는 행위
  2. 본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본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모욕적이거나 위협적이어서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7.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3조(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혜택 제공을 위해 다양한 전달 방법(전화, 메시지, 안내문, 메일 등)을 통해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혜택 정보 제공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를 밝히는 경우 정보 제공 대상에서 해당 회원을 제외하여야 하며, 대상에서 제외되어 서비스 정보를 제공 받지 못해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제14조(자격 상실 및 회원 서비스 혜택 제한)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 자격이 상실되거나 서비스 혜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등록된 전자 우편 또는 모바일 메시지를 통해 통보합니다.

  1. 가입신청서의 기재사항을 허위로 작성한 경우
  2. 영리의 목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대가를 받고 양도하는 경우
  3. 홈페이지나 모바일 화면에서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4.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통보 당일 또는 3일의 사전 유예기간 부여)
  5. "휴면회원"에 대해 회원자격 상실에 대한 안내문(전자우편 또는 서면)을 통지하고, 안내문에서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을 경우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정보는 법률상 보관의무가 있는 항목을 제외하고 지체 없이 파기, 삭제합니다.

제15조(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7. 게시판에 욕설과 성희롱 등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을 게재하는 경우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6조(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서비스 내 게재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회사는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7조(저작권의 보호)

회원은 회사가 소유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무단 도용하는 등의 침해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원은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8조(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사는 본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회사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음란 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상용 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등)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21조(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ArgMax 앱을 통해 회원탈퇴를 진행해야 합니다.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의한 기간 이후에는 탈퇴한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는 사업장에 퇴사자 명단으로 회원의 정보가 보존되어야 하기 때문에 회원을 구분하고 퇴사자 정보에 필요한 정보를 제외하고는 개인정보를 보관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개인정보,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4.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6.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9.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1.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2. 회원이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3.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위반하는 경우

제22조(결제 및 해지)

  1. 월정액 상품의 결제 : ArgMax 월 결제 상품은 해지 시까지 지속됩니다. ArgMax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ArgMax Web 지원 디바이스가 필요하며, ArgMax에 하나 이상의 '계약'을 해야합니다. '계약' 이란
  2. ArgMax은 특별 프로모션 멤버십이나 자체 제품 및 서비스 공급과 연계하여 제공하는 등 다양한 월정액 상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부 월 결제 상품에는 상이한 조건 및 제약이 있으며, 이는 가입 시 또는 회원이 사용할 수 있는 기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공개됩니다. 회원의 월 결제 상품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ArgMax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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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결제 수단 : ArgMax의 월 정액 상품을 이용하려면 하나 이상의 결제 수단을 제공해야 합니다. 미결제 금액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유효기간 만료, 잔고 부족 등 사유로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았는데도 회원이 계정을 해지하지 않는 경우, 유효한 결제 수단에 청구가 완료될 때까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일부 결제 수단의 경우, 발급자가 회원에게 해외 거래 수수료나 기타 결제 수단 처리 관련 수수료 등의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계약'에 따라 결정됩니다.
  5. 해지 : 회원은 언제라도 월 정액 상품의 해지를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결제 주기가 종료될 때까지는 ArgMax 월 정액 상품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에서 결제 금액은 환불되지 않으며, 월 정액 상품을 이용하지 않은 기간에 대한 환불 또는 크레딧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월 결제 상품을 해지하려면 "1대1문의" 페이지로 이동하여 해지 관련 문의를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월 정액 상품을 해지하는 경우, 계정은 현재 결제 주기가 종료될 때 자동으로 상품 사용이 종료됩니다. 단, 부득이한 사유로 인한 해지의 경우 월 정액 상품의 사용 비율 또는 사용한 기간 비율로 환불 금액을 산정하여 환불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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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3조(손해배상)

회사는 이용 요금이 무료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유료 서비스의 경우는 서비스 별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제24조(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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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5조(파일 및 데이터 수집 및 이용)

회사는 제품의 서비스 제공과 신속한 대응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파일 및 데이터("이하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데이터는 'CSV', 'XLMS' 파일을 의미하며, 파일 정보와 함께 전송 받아 수동 및 자동으로 수집합니다.

회사는 수집된 데이터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데이터 분석, 모델 구조의 개발, 기존 기능의 보완 등의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동의를 얻은 목적 외 학습된 모델의 배포 등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개인 정보나 민감 정보 등(이하 민감정보)을 수집하지 않습니다. 데이터 전송 시에 민감 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고, 필요한 경우에는 데이터를 비식별화하여 전송해야 합니다. 민감 정보가 데이터에 포함되는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로부터 전송받은 데이터를 보유할 권한을 얻으며, 회원로부터 전송받은 데이터에 대한 권리 현황에 대해 알지 못하며, 회원로부터 전송받은 데이터를 반환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원는 언제든지 파일을 전송하거나 전송하지 않을 수 있으며, 데이터 전송 기능을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데이터 수집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철회 이전에 전송된 데이터에 대한 과거의 동의는 유효합니다.

제26조(약관변경)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경우 그 내용을 홈페이지 또는 공지사항을 통해 게시합니다.

제27조(관할 법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28조(준거법)

이 계약의 성립, 효력, 해석 및 이행과 관련하여서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23년 06월 06일부터 시행합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23년 09월 18일부터 시행합니다.